barbar

QUICK ICONS

라인

  • 마이쇼핑
  • 관심상품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FAQ

뒤로가기
제목

[ 기타문의 ] 회원정보 및 ID/PASSWORD 분실 관련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골드빈(ip:)

작성일 2016-12-16

조회 54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회원정보변경 방법

 

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 회원정보클릭 후에 원하시는 부분 수정 후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문완료 후 주소지 변경은 배송보류 단계 이전 까지만 변경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전화주셔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보류 단계부터는 주소변경 불가하며 취소 후 재주문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ID/PASSWORD를 분실한 경우

 

로그인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시고 찾으시거나

이를 통해서도 확인이 안 되시는 경우에는 골드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방법

 

회원탈퇴를 원하실경우에는 골드빈 고객센터 게시판에

탈퇴사유 및 성함 및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탈퇴 처리 후에는 보유하신 적립금과 가입시 기입해주신 개인정보는 모두 자동소멸됩니다.

 

 

 

 

- 꼭 회원 가입해야 구매가 가능한가요?

 

저희 골드빈은 회원과 비회원으로 모두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을 하실 경우 골드빈에서 진행하는 모든 이벤트 및 적립금, 회원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나

비회원 구매시 각종 혜택은 제공되지 않으며 이벤트 대상에서도 제외됩니다.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전자화폐수단으로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며 동일하게 적립금으로만 지급됩니다.

 

 

 

 

- 회원탈퇴 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적립금 및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KG이니시스
  • KG이니시스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