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이 지났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어 실망입니다. 판매한 상품에 "소중한 후기를 남겨달라"면서 소비자가 제기한 문제에 대해 사실 확인 또는 원인을 찾아야 상품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것 아닌가요? 어떻게 남긴 후기에 대해 최소한의 관심도 없는 것인가요?
작성자
쇼핑몰관리자
작성일
2015-10-05
평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후기에 대한 내용 확인중에 있으며,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중간진행단계를 제가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무작정 기다리시게만 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문제에 대한 답변을 받으면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되는대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쇼핑몰관리자
작성일
2015-10-06
평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을 받아 유선상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연락을 드렸으나 바쁘신지 받지않으셔서 다시 답글달아요.
혹시라도 보시면 070-4490-5820 또는 010-5827-5820 번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시간차 두고 저희쪽에서 한번더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허정환
작성일 2015-10-02
평점
작성자 쇼핑몰관리자
작성일 2015-10-05
평점
답변이 늦어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후기에 대한 내용 확인중에 있으며,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중간진행단계를 제가 말씀을 드렸어야 하는데.. 무작정 기다리시게만 해서 너무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문제에 대한 답변을 받으면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되는대로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쇼핑몰관리자
작성일 2015-10-06
평점
답변을 받아 유선상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연락을 드렸으나 바쁘신지 받지않으셔서 다시 답글달아요.
혹시라도 보시면 070-4490-5820 또는 010-5827-5820 번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시간차 두고 저희쪽에서 한번더 연락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