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라인

  • 마이쇼핑
  • 관심상품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어떠한 고객이든 처리는 바로 해줘야죠 ...

작성자 김정훈(ip:)

작성일 2016-02-03

조회 872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내한 사실과 상품이 달라 환불처리 요청한지 지난 금요일 반품은 월요일에 받았을텐데 확인차 질문에 작성했음에도 아직 처리 안하는 이유가 뭔지 전화라도 해줘야 하는것 아닌가요?? 전화연결되는 시간은 정해져 있고 통화도 쉽지 않고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는군요... 바로 처리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쇼핑몰관리자

    작성일 2016-02-04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
    반송하신 제품 2월1일 택배 집하점 도착으로
    확인되세요..
    저희 물류센터로 바로 오는 것이 아니라
    집하점 거쳐 도착하여 시일 소요 되며,
    현재 명절로 인해 택배사 배송량 증가로
    조금더 지연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뭄류에 입고확인되면 환불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03-23 5점 유리 더치커피기구 더치큐블랙(원두증정)

  • 막힘 없이 잘 됩니다. HIT 이상호 2017-04-05 5점 유리 더치커피기구 더치큐블랙(원두증정)



  • KG이니시스
  • KG이니시스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