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ar

QUICK ICONS

라인

  • 마이쇼핑
  • 관심상품
  • 장바구니
  • 배송조회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공지사항
  • 이벤트
  • 고객센터

FAQ

뒤로가기
제목

[ 배송문의 ] 배송관련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골드빈(ip:)

작성일 2016-12-16

조회 6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기본 배송기간 안내

 

배송은 입금 확인 후 상품 준비가 시작되며 배송기간은 입금 확인 후

평균적으로 2-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 제외)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또는 주문량이 폭주하는 경우 배송이 5-7일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상품 출고 후 발송이 되면 CJ대한통운택배를 통하여 1-2일정도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산간지역이나 도서지방은 2-3일 소요)


 


 - 당일출고 안내


 * 평일 pm1시 입금확인 완료된 주문 건 까지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묶음, 추가,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

 * 평일 pm1시 이후 결제 완료된 건은 익일 출고되며 배송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입금자 정보가 다를 경우 지연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나 카카오톡, 게시판이나 문자로 알려주세요.)

 

 


- 묶음배송 안내

 

다수의 상품을 각각 주문하여 각 주문번호마다 배송료가 부과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묶음 배송 가능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요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하며

각각 배송비를 결제 하셨다면 결제한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대체하여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묶음배송일 경우에는 배송기간이 좀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확인나 실제로는 수령을 못 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 되었거나

택배보관기간이 길어져 업체로 다시 반송이 되는 경우, 또는 상품 분실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하여 CJ대한통운으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골드빈 고객센터(070-4490-5820)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지 변경 안내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전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단, 상품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메세지의 기능 안내
 
배송 메시지란은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사 기사님께서 확인을 하는 메세지이므로
CJ대한통운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실 사항을 남겨주시면 되십니다.
ex)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오시기전에 전화주세요.
 
배송메시지를 통해 옵션 변경이나 추가 주문사항을 기재하시는 경우가 있으나 배송팀 측에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위와 같은 경우에는 배송메시지에 남기지 마시고 반드시 고객센터로 변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KG이니시스
  • KG이니시스
  • CJ대한통운
  • 공정거래위원회
  • 현금영수증